대학교육혁신원 교육개발센터(자연캠퍼스) 연구원 채용

  • 작성일2022.06.30
  • 수정일2022.06.30
  • 작성자 이*성
  • 조회수1945

대학교육혁신원 교육개발센터(자연캠퍼스) 연구원 채용 공고


명지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 교육개발센터에서는 교수-학습지원 역량강화 업무를 함께 수행할 전임연구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1. 모집분야

직 종

근 무 부 서

임용예정직급

모집인원 및 임용예정일

근 무 지

비고

연구원

대학교육혁신원 교육개발센터

전임연구원

1

2022.8.1.

자연캠퍼스(용인) 1

 


2. 담당업무

 가. 교수-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나.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과제 및 프로그램 연구, 운영 및 데이터 분석

 다. 기타 담당 연구 과제 관련 행정업무 지원


3. 지원자격 : 석사 학위자 또는 학사 학위소지자 (세부사항 하단 참조)

분 야

지 원 자 격

공 통 사 항

대학교육혁신원

교육개발센터

석사학위

소지자

- 석사 학위 소지자(전공 불문)

[우대조건]

- 교육학 계열(교육학,교육공학 등) 석사학위 소지자

- 교육개발센터 업무 유경험자

- 관련 업무 자격증 보유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 없는 자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

학사 학위 소지자

아래 각 호를 모두 만족하는 자

- 사범대(교육학과,교육공학과 등 교육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일반학과 교직과정 이수자로 교원자격증 소지자

- 해당 분야 3년 이상 경력자(근무 당시 신분에 관계

없으며 복수의 근무지 경력 합산 가능)

해당분야란 교육기관,기업,연구소,공공기관 등에서

교육진행, 교학 행정 업무 수행, 연수 등 교육

프로그램 기획·진행, 인적자원 개발 연구 등 교육

관련된 분야를 의미함

 

[채용 우대조건]

대학 내 교육개발센터(CTL) 업무 유경험자

관련 경력증명서 증빙 제출 필수


4. 전형일정 전형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일 정

진 행 사 항

비 고

2022.6.29.()~7.8.() 오전11시까지

서류접수 기간

응시서류 제출 시 지원자격 및

임용예정일 확인 후 지원

2022.7.12.() 오후 예정

서류전형 결과 발표

이메일 및 유선 통보

(, 유선 통보는 합격자에 한함)

면접 전형은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2022.7.14.() 오전 10:30 예정

면접전형 실시

(비대면 화상 면접)

2022.7.15.() 오후 예정

최종 합격자 발표


5. 임용조건

  . 임용예정일 및 임용 기간: 2022.8.1.~2023.7.31.(1년간)

  ※ 임용기간 중 근무 평가 등을 고려하여 1년 재임용 가능

  .   : 명지대학교 보수 규정에 따름

  . 근 무 지 :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대학교육혁신원 교육개발센터

  . 무 시 간 : 5(~) 08:30~17:00 (점심 12:00~13:00)


6.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2.6.29.()~7.8.() 오전 11시까지,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여 접수가능

 나. 접수방법 : 소정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아래 E-mail 접수

 다. 접수 E-mail : ctl@mju.ac.kr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불가)

 ※응시서류 제출 시 E-mail 제목 :“자연캠퍼스 교육개발센터 연구원 채용서류_성명

 라. 제출서류

    1) [첨부양식]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HWP 1 -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사항 고지 확인 후 체크

    2) 최종학력증명서(졸업증명서)(대학, 대학원) PDF 1.

    3)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PDF 1.

    4)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PDF 1.

     이력서 경력사항에 기재한 모든 경력은 증빙자료(경력증명서) 필수 제출

    5) 자격증명서(소지자에 한함) PDF 1.

    6) 병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PDF 1.

     ※정부24 홈페이지 https://www.gov.kr/portal/main


7. 기 타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최종합격자에게 이메일 제출서류 원본 제출을 합격자 발표 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해당 직종은 전일제 근무이므로 타 근무지 등에 겸직이 불가합니다.

 마.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합니다.

 바. 최종 합격자는 관련법에 따라 성범죄경력조회 회신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성범죄 경력이 있을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합니다.

 사. 대학교육혁신팀 내부 지침에 따라 최종 합격자가 임용전 또는 임용일로부터 3개월 이내 임용을 포기하거나 면직될 경우 

     면접점수 차순위 득점자를 임용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교육혁신원 대학교육혁신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1-330-6226 / ctl@mju.ac.kr)

 ※문의시간 : 평일 09:00-17:00, /일요일 제외. .



2022.06


명지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