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제3회 명지대학교 공식 YOUTUBE 영상공모전 시상식’ 열려

  • 작성일2024.12.27
  • 수정일2024.12.27
  • 작성자 강*환
  • 조회수695
명지대학교, ‘제3회 명지대학교 공식 YOUTUBE 영상공모전 시상식’ 열려 첨부 이미지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3회 명지대학교 공식 YOUTUBE 영상공모전시상식이 1224() 오후 2시에 인문캠퍼스 행정동 5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대학을 대표할 수 있는 영상을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여 애교심을 증진하고, 수상작을 통해 명지대학교 브랜드 가치 증진 및 이미지 제고에 활용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수상작은 향후 명지대학교 대내외 홍보 활동 및 SNS 홍보물에 활용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강영환 대외협력·홍보팀 팀원의 사회 아래 개회식 선언 경과보고 수상작 시청 시상 및 격려사(신택수 대외협력·홍보위원회 위원장)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영상공모전에는 총 14개의 작품이 응모되었으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8개의 작품이 선별되었다. 이후 대외협력·홍보위원회 위원심사를 통해 최종 4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external_image 

대상은 명지대학교는 사랑과 창조를 이끄는 파라다이스를 제작한 박상준, 송성민, 김민설 학생(디지털미디어학과)에게 돌아갔다. 해당 작품은 대학 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자랑스러운 시설들과 학생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나아가 명지대학교가 대학 생활의 낭만을 실현할 수 있는 학교임을 강조하고 있다.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이외에도 최우수상은 이채연 외 3명지(明智):밝은 지혜로 세상에 외치다우수상은 박세영 외 2명지대학교 새내기가 말하는 우리 학교우수상은 송지원 외 1대학교 로망? 다이뤄줄게!’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에게는 총장상 및 총장특별장학금이 수여됐다.

 

신택수 대외협력·홍보위원회 위원장은 시상식을 통해 학생들이 본인 손으로 홍보영상을 제작하며 우리대학에 대해 더 공부하고 애교심을 가지게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학생들이 만든 영상이 우리 대학의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에 크게 이바지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수상작 링크 ▶ https://youtu.be/HbLdFXaFdHw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