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과정 이수신청서 접수 안내
2022학년도 2학년 재학생 중 교직과정을 이수하고자 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교직과정 이수신청서를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접수기간 : 2022.03.07.(월) ~ 03.11(금)
2. 접 수 처 : 교직팀
3. 접수방식 : 이메일 접수 (bmmmmzz@mju.ac.kr)
* 이메일 제목 말머리에 반드시 '[교직신청] 학과, 학번, 성명'을 적어서 발송 (말머리를 달지 않으면 접수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접수대상 : 교직과정이 설치 승인된 학부(과)의 2학년 재학생 중 교직과정을 이수하고 교원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학생
5. 제출서류 : 교직과정이수신청서 1부
6. 선발시기 및 조건
(1) 선발자격 : 교직과정 이수신청서를 제출하고 4개 학기를 이수한 자로 선발시점 당시 재학생에 한함
(2) 선발시점 : 매년 2월 중 (불일치복학으로 4개 학기를 이수하지 못한 자는 차년도에 선발)
(3) 선발조건
① 교직과목을 4학점 이상 이수(교육실습, 교과교육 제외)
② 교직과목 평점ㆍ전공과목 평점ㆍ전체평점ㆍ학과 면접점수의 합계로 성적순 선발
2022년 3월
교 육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