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교육실습 대상자에게 다음과 같이 신상명세서 제출을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제출대상 : 교직과정 선발자 중 2022-1학기 "교육실습" 교과목을 수강신청한 자
2. 제출서류 : 교육실습생 신상명세서(첨부파일)
3. 제출사유 : 교육실습생의 기초자료로서 교육실습 학교로 송부
4. 제출기간 : 2022.03.07(월) ~ 03.11(금), 09:00 ~ 16:00
5. 접수방식 : 이메일 접수 (smile457@mju.ac.kr)
* 메일발송시 '[교육실습생] 학과, 학번, 성명'을 말머리로 달아 접수할 것 (말머리가 없을 경우 접수시 누락될 수 있음)
* 메일 내용에는 교육실습일지 및 명찰을 본인이 직접 받을수 있는 우편주소(우편번호 포함)와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여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