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계획서
교과목코드 | HCC04312 | 교과목명 | 신흥시장연구 |
---|---|---|---|
강의학과 | 국제통상학과 | 교수 | 함기수 |
교수소속 | 미래융합경영학과 | 이수학년 | 3학년 |
과목구분 | 이론 | 과정구분 | |
이메일 | ksham11@naver.com | 전화번호 |
주차 | 주제 |
---|---|
1주차 | 강의소개 및 오리엔테이션 (LMS+과제) |
2주차 | 신흥시장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 (LMS+과제) |
3주차 | 글로벌비즈니스 환경분석 (LMS+과제) |
4주차 | 베트남시장 연구 (LMS+과제) |
5주차 | 인도네시아시장 연구 (LMS+과제) |
6주차 | 인도시장 연구 (LMS+과제) |
7주차 | 몽골시장 연구 (LMS+과제) |
8주차 | 터키시장 연구 (LMS+과제) |
9주차 | 멕시코시장 연구 (LMS+과제) |
10주차 | 브라질시장 연구 (LMS+과제) |
11주차 | 러시아시장 연구 (LMS+과제) |
12주차 | 우즈베키스탄시장 연구 (LMS+과제) |
13주차 | 남아프리카공화국시장 연구 (LMS+과제) |
14주차 | 홍콩시장 연구 (LMS+과제) |
15주차 | 기말시험 |
16주차 |